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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악한 영어실력이지만(하지만 구글갓이 있습니다.) 


패치노트가 궁굼해서 한번 해봤습니다.


전부다 하지는 않을거고 게임플레이에 상관있어보이는 일부만 할거에요!


전문 번역가가 아니니까 틀려도 어쩔수 없습니다.. ㅠㅠ


Ascension Mode

승천 모드


This mode can be accessed by defeating all of the Act 3 bosses.

승천모드는 3층의 모든 보스를 잡은 다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깨어난자, 도누와 데카, 시간포식자를 다 한번씩 잡은다음을 말하는거같네요 )


Afterwards, Ascension Mode will be available in the character select screen after 

choosing a character.

다 잡았다면, 캐릭터 선택화면에서 승천모드를 활성화 시킬 수 있게됩니다.


-이렇게 버튼이 생겨있습니다. 레벨 1은 엘리트몹 수 증가더군요


Each Ascension run will get harder as you emerge victorious.

But beware, each victory will add another layer of difficulty...

Currently, there are 10 Ascension Levels to fight through!

승천모드로 게임을 클리어할때마다 승천은 더 어려워집니다.

승리할때마다 추가되는 더 어려운 승천을 조심하세요!

현재 승천레벨은 10까지 있습니다!


Ascension mode does NOT affect winstreaks but wins/losses and leaderboards are still utilized. Each level of Ascension grants a 5% score bonus.

승천모드는 연승에는 영향을 주지 않지만 승/패와 리더보드에는 여전히 영향을줍니다.

승천모드의 레벨은 레벨당 5%의 가산점을 줍니다.



Gameplay

게임 플레이


Cheater score penalty reduced as it's there for informational purposes, not fun ruining.

치트를 사용한 점수의 패널티 감소는 정보수집의 목적이지 재미를위한것은 아닙니다.


Nightmare no longer retains "cost for turn" when copying cards (as you get the copies next turn).

악몽카드를 사용하여 카드를 복사할때 더이상 그카드의 복사할때 소모비용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다음턴에 복사본을 얻을때 )


-예를들어 스네코의눈으로 0코가된 카드를 악몽으로 복사하면 다음턴에 0코 3장이였는데 이제는 카드의 원래코스트가 된다는뜻인거같네요( 그런게 됬었다니!? )


Playtime is now calculated incrementally rather than end time - start time (unaffected by system clock).

이제 플레이타임은 종료시간 - 시작시간으로 계산되지 않고 점진적으로 계산됩니다.(시스템시간의 영향을 받지않음)


Sentry HP ranges updated to be wider (36 - 40) -> (35 - 41).

센트리의 HP 범위가 더 넓어졌습니다 ( 36 - 40 ) -> ( 35 - 41 )

(센트리가 한글로 무슨몹인지 모르겠는데 누구죠;; 신호기인가 보초기인것같네요)


The Collector respawns its minions considerably less often when certain criteria is met: (100% -> 25%)

수집가는 특정 조건이 되는경우 미니언들을 덜 소환하게됩니다.( 100% -> 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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