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려도 이해해 주세요 >_<


원문 링크 >>> 12번째 패치노트



저번주에 3번째 캐릭터 만드는데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썻기 때문에 이번 패치는


밸런싱이랑 버그수정, 몇몇 UI 업데이트가 주가 되었다고 하네요


물론 저는 밸런싱같은거만 일부 번역합니다...



Balance

밸런스


Nemesis Rework

조정자 리워크 ( 3스테이지 불가침쓰는 엘리트 )


Intangible now alternates on/off every other turn.

불가침이 이제 매턴 켜지고 꺼지기를 반복합니다.

( 잡기 쉬워질거같네요 )


Moveset is no longer in order but randomized between 3 moves.

패턴이 더이상 정해져있지 않고 3가지의 경우에서 랜덤한 행동을 합니다.


Move 1: Triple attack (6 x 3)

행동 1 : 트리플 어택 (6 x 3)


Move 2: Triple Burn, cannot be used twice in a row.

행동 2 : 트리플 번, 2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Move 3: Scythe (40), has a cooldown of 2 turns

행동 3 : Scythe (40), 2턴의 쿨다운이 있습니다.


The Blue Slaver enemy can no longer be fought as one of the first 3 monsters in Act 1.

이제 1층에서 파란색 노예상인은 마주치는 3번째 몬스터까지는 나오지 않습니다.

( 4번째로 만나는 몬스터부터 파란색 노예상인을 만날확률이 존재 )


The Guardian boss gets +20 HP.

1층의 수호자 보스가 +20 HP 의 버프를 받았습니다. ( 그래도 제일 쉬울듯 )


Tiny House relic gets a buff. Now upgrades 1 random card as well.

작은 집이 버프되었습니다. 이제 한장의 랜덤한 카드를 강화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통새우당

,